텐바이텐에서 구매했는데 세번째 오배송입니다.
첫번째는 그냥 이해했고 두번째도 뭐 좋게 넘어갔는데 세번째까지 이렇게 되니 이건 지금 담당자분이 저한테 악감정이 있으신가 싶네요. 도대체 왜그러세요 저한테? 텐바이텐 게시판에도 남겼지만 업체배송 상품이었기에 굳이 업체 사이트까지 방문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. 매우 번거롭고 수고스럽네요 저도. 담당자분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전화주세요. 목소리라도 한 번 들어보게요. 저한테 왜 이러시는지 이유도 여쭤봐야겠구요. 여기 케이스 좋아해서 세번째 구매하는데 이번일로 다시는 이용 안 할 것 같아요. Sns며 지인들에게도 절대 구매하지 말라고 할 생각입니다. 지금 화난 기분으로는요.
고객님의 상품을 몇번씩 오배송하게된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.
디자인이 비슷해 포장시 실수가 잦은듯 합니다.
고객님의 상품을 실수없이 도착할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.
죄송합니다.